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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리지 못하는 문장

#문장1. 동성애 학생에 대하여 학교에서 취할 조치는 무엇이라 생각하는가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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없다. 동성애는 학교가 전혀 관여할 수 없는 그 학생의 개인적 성향이다. 이것을 처벌한다는 명목하에 이루어지는 이 설문지조차 터무니 없다. 내성적인 아이가 남들보다 대인관계를 맺는 데 시간이 오래 소요되고, 깔끔한 사람이 남들보다 청소빈도가 높은 것처럼 그저 본인의 특정한 성향인거다. 학교의 건전한 생활풍토를 마련하기 이전에, 학생들의 정신적인 배움터인 이곳의 정신적 수준 향상에 힘쓰는 게 어떨는지.
이곳은 분명 진보되기를 희망하며 운동장에 새 잔디를 마련하고, 교실에 최첨단 칠판을 설치했다. 또, 백일장에서는 차별이 야기하는 문제들을 지적하고, 양성'평등'을 주장하는 내용을 주된 제목으로 분류해놓는다.
그러나 지금 당장 쓰레기통에 처박아도 될 것 같은 이 설문지는 매우 구시대적 발상이며, 심하게 차별적이다.
정말, 이렇게 모순일 수가 없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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